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포인트 지정된 상품에 한 해 상품 구매 시 판매가 대비 최대 10% 부여 되며, 

    회원등급, 이벤트참여, 상품리뷰 등을 통해서도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.

     

    (실적립은 구매확정이 된 경우에 적립됩니다.)

     

    [포인트적립 안내]

    ① 상품 구매 시 적립

    포인트 부여된 상품을 구매시 해당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
      

    ② 리뷰 작성 시 일정 포인트 적립

      

    ③ 우수회원 추가 적립

      - 바로 접속을 통하여 구매 시 우수 회원 등급에 따른 추가 포인트적립

      - 지급 기준 : 쿠폰, 포인트, 배송비 제외한 실 결제 금액으로, 구매 당시 등급 기준 적용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④ 이벤트 응모​ 

  •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?
  •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80일까지입니다.

     

    [포인트 유효기간 안내]

    적립 후 유효기간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유효기간 만료로 자동소멸됩니다. ​ 

  •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?
  •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 불가능하며 물품구매시, 이벤트/경매 등의 참여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 

  • 포인트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  • 포인트 사용내역은 [마이페이지 > 포인트조회]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522-3563
상담 : 평일 9시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점심 : 점심시간 12시~13시
전화주문 시 입금계좌(서울 본사)
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화 주세요.
078-079882-01-010
은행명 : 기업은행 / 예금주 : ㈜에이전트소프트
공지사항 더보기
[조리법] 전복버터구이, 전복치즈구이2019-07-03
활전복 손질법 및 보관법2019-06-09
국민전복 회원혜택 안내2019-05-14
네이버 톡톡 상담하기 안내2019-05-14
  • (주)에이전트소프트 대표자:김정태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, 211
   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04-01560호 사업자등록번호 : 204-81-48925 사업자정보확인
    이메일 : dhkang3360@hbanjang.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강동호 (help@hbanjang.com)

    국민전복은 어업회사법인경영수산유한회사, 영어조합법인 아라온, (주)에이전트소프트가 함께 운영하는 완도 해산물 전문몰입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에이전트소프트.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