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취소/반품/교환은 가능한 경우가 궁금합니다
  • 교환, 반품, 환불이 가능한 경우
    1. 색 상 : 해동 시 상품 사진과 비교하여 눈에 띌 정도로 변색되어 있을 경우
    2. 냄 새 : 상품이 상했다는 의심이 날 정도의 냄새
    3. 중 량 : 표기된 해동 중량보다 작은 경우
    4. 사이즈 : 전체 제품 중 20%이상 사이즈가 작은 경우
    5. 변 형 : 전체 제품의 10% 이상이 모양이 변형된 경우
    6. 기 타 : 상품설명과 제품이 다른 경우
    예1) 절단 꽃게가 아님에도 전체 5% 이상이 발이 절단되어 있는 경우
    예2) 알이 있는 동태라고 판매 했는데 암놈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5%이상이 알이 없는 경우
   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생물특성상 재판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음의 경우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1. 신선식품의 특성상 제품수령 후 10시간 이내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
    2. 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
    3. 고객 사용상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
    4. 택배 배달 시 고객 부재로 연락(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
    5. 주소지 오류 및 잘못된 주소 기재로 인한 오배송인 경우

  • 상품을 교환/반품/환불하고 싶어요!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•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/환불 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교환을

   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 단, 신선식품의 특성상 그 조건 매우 까다로우니
    구매전 교환/반품/환불 조건을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[교환/반품/환불가능 기간 및 방법]

   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/반품은 불가합니다. 

    제품에 문제가 있은 경우 물건 수령 후 바로 사진촬영을 한 후 

   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

    (홍반장수산 고객센터 이메일 : help@hbanjsng.com)

    교환조건에 모두 만족한다면 [마이페이지] 에서 직접 교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반품택배비는 상품과 산지마다 차이가 있으나,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 

    합니다. 즉 홍반장수산의 과실이 아닌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[반품택배비 부담자 안내]
    상품을 반품하시기 전에 판매업체와 반품방법(운송비)에 대해 반드시 협의 하신 후, 상품을 

   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상품이 회수된 경우 꼭 운송장(송장번호)을 보관하고 있어야 하나요?
  • 반품한 상품의 운송장번호는 실제 상품 반송지로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환불 시

    근거자료로 사용되는 중요한 정보이므로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운송장번호를 보관해 
   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(반품분쟁 시, 반품을 증빙하는 자료가 없을 경우 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) 

  • 포인트으로 반품택배비를 지불할 수 있나요?
  • 반품/교환 시 택배비는 포인트으​로는 지불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 

    [택배비 결제수단 방법 안내]

    ① 포인트는 상품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.

    ② 결제완료 후 반품/교환으로 인한 택배 비용은 상황에 따라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거나, 

       택배기사 또는 판매업체로 직접 현금 지불하셔야 합니다.​ 

  • 현금으로 지불한 상품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가상계좌 등의 현금으로 상품금액을 지불 한 후 환불이 확정된 경우

   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예금주이름/은행/계좌번호를 알려 주시거나

   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(홍반장수산 고객센터 이메일 : help@hbanjang.com)

     

    현금 환불은 확정된 이후로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522-3563
상담 : 평일 9시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점심 : 점심시간 12시~13시
전화주문 시 입금계좌(서울 본사)
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화 주세요.
078-079882-01-010
은행명 : 기업은행 / 예금주 : ㈜에이전트소프트
공지사항 더보기
[조리법] 전복버터구이, 전복치즈구이2019-07-03
활전복 손질법 및 보관법2019-06-09
국민전복 회원혜택 안내2019-05-14
네이버 톡톡 상담하기 안내2019-05-14
  • (주)에이전트소프트 대표자:김정태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, 211
   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04-01560호 사업자등록번호 : 204-81-48925 사업자정보확인
    이메일 : dhkang3360@hbanjang.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강동호 (help@hbanjang.com)

    국민전복은 어업회사법인경영수산유한회사, 영어조합법인 아라온, (주)에이전트소프트가 함께 운영하는 완도 해산물 전문몰입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에이전트소프트.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